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앙 모찌모찌식빵 촉촉하고
    닷컴119 2020. 3. 13. 19:57

    제가 궁금한상품 베이커리,잼 후앙 모찌모찌식빵 최저가금액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10,00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0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후앙 모찌모찌식빵 상품구매


    후회안합니다 | 2월 6일 제조일자 찍혀있어요 .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4일이라고 하니 2월 10일까지 먹으면 되네요.. 오늘은 2월 7일이니 3일동안 부지런히 먹어야 하겠네요.

    경험상 식빵을 냉장고에 넣고 보관하면 더 오래 먹을 수 있어서 하나는 바로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나중에 먹을 때는 전자렌지에 30초 돌리면 바로 구운 식빵처럼 부드러워서 전 주로 식빵을 이렇게 먹어요.. 잼 안바르고 식빵의 본연한 맛을 즐길려면 이 방법 추천합니다..
    전자렌지에 돌릴때 모짜렐라 치즈 올려서 돌리면 또 다른 색다른 맛이 있어요..

    배송된 포장 뜯어서 먹을려고 식빵을 자르다 보니 제과점에서 바로 구입한 식빵같지 않게 오래된 식빵 느낌으로 딱딱한 느낌이어서 좀 불안했는데 아무래도 배송중에 차가운 곳에 오래 있어서 그런거 같아서 후기에 써놓은 피드백보고 바로 안먹고 상온에 좀 두었다가 먹으니 우려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입맛 까다로운 남편도 먹어보더니 계속 주문하라 하네요..다른 곳에서 남편이 주로 식빵을 주문했는데 좀 가격이 나가는 걸로 먹다가 우연히 보고 주문했는데 성공한 듯 합니다.

    우리 아들은 맛이 좋기는한데 일반식빵과 뭐가 다르냐고 물어보네요..

    맛이 좋기는 하나 이름처럼 아주 특별하게 모찌모찌하지는 않은 듯합니다..


    촉촉하고 맛있는 식빵이예요 | 두툼하게 잘라 오븐에 구워먹으면 겉바삭 속촉촉 샌드위치가맛있어요


    탕종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대안이 됩니다. | 다들 맛있다는 상품평에 맛있다 정말 모찌 모찌처럼 쫀득하다 하길래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어봤네요 그런데 푸석한 이 기분은 뭘까요? 그래서 다시 속을 뜯어 먹어 봤죠 푸석은 아니지만 그냥 일반 식빵과 같더라구요. 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더 좋다고 하길래 다시 데워서도 먹어봤죠. 좀 쫀득한 조금 쫀득한 느낌 다시 식혀서 먹어도 똑같더라구요 정말 쫀득한 모찌식빵을 먹어 본 사람이라면 결대로 쭈우욱 찢기는 느낌 이 느낌 아실거에요 게다가 맛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맛있다고 하는지 솔직히 일반 파0이나 좋0에서도 식빵 사먹어도 그게 더 나을 정도라는‥ 까다로운 입맛도 아닌데 모찌 모찌라고해서 너무 기대를 했는지 그 맛이 아니네요 제 입장에서는 모찌 모찌도 먹어보고 그거랑 비슷한 식빵도 먹어봤는데 이건 아닌 것 같아요


    새벽배송에 빵도 맛있어서 자주 시킬듯요 | 탕종식빵 굉장히 좋아합니다. 심지어 식구가 만든 따끈따끈한 막 만든 탕종식빵이 제일 맛있다는걸 알지요 ㅎ
    이 식빵은 탕종은 맞습니다만 제가 원하는 정도의 쫀쫀한 식감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쫀쫀의 극치의 탕종을 좋아하는 개인의견일 뿐입니다.
    효모를 어떤걸 쓰셨는지도 궁금하군요. 약간 르뱅 비스무리한 스멜도 나네요.
    일반식빵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호불호가 갈릴 빵입니다..
    전 무난하니 아침 식사빵으로 커피와 먹기엔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귀찮고 오븐도 쓰기싫어 전자렌지에 1분 돌렸습니다. 먹다보면 식으면서 식감이 반감됩니다. 필요시 30초 정도 더 돌려드세요.
    자주 주문할것 같진 않고 탕종이 생각나는데 사거나 만들수 없다면 주문해 식사용 빵으로 먹을것 같습니다.


    후앙 모찌모찌식빵, 500g, 2개아이들이 방학이라 간식으로 모찌모찌식빵,왕소보로빵,생크림롤케익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후앙 모찌모찌식빵 상품구매


    The post 후앙 모찌모찌식빵 촉촉하고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